That History In Karaoke Area A few — 사진을 통한 디스크(CD+G 및 CDG)

이 체인의 시작 가이드는 오늘날의 가라오케에서 매우 좋은 파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유감스럽게도 매우 좋은 손상으로 시작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광선 디스크 노래방. Light beam Disc에서 가라오케를 사용할 수 있기 훨씬 전에 소프트탑 레코드 데이터, 7개의 시계 테이프, 카세트 테이프, 심지어는 가라오케 곡을 제공할 VHS 테이프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설정의 대부분, 특히 카세트 테이프는 Oughout 내에서 꽤 훌륭했습니다. 에리나리안. 그 서쪽 우주의 다른 부분 외에. 이 특정 ‘Evolution’ 체인의 기사와 리뷰는 주로 화면에 가사를 표시하는 설정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 특정 블로그 게시물은 CD+G 및 CDG로 더 잘 알려진 Disc through Pictures 가라오케에 대해 설명합니다. 중요한 CD+G는 본질적으로 강력한 스테레오 CD DISK와 유사하지만 디스크가 의심할 여지 없이 테스트를 거친 후 강력한 관련 필터에 해당 가사를 화면에 표시할 디스크에 항상 다른 개발 위치가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 디코더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압축된 디스크에는 기존의 스테레오 CD 디스크보다 그림을 통해 압축된 디스크에 훨씬 더 많은 정보가 있으며 강남가라오케, CD+G는 “일반 CD”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기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CD+G에 속하는 역사는 스테레오 CD DISK에 속하는 역사를 5년 정도의 결과로 동반했습니다. 노래방 CD+G 온라인 플레이어로 시작하여 1987년에 디스크가 제조되었지만 최고의 개별 디스크 온라인 플레이어와 심지어 디스크가 1983년에 도입되었습니다.

스위치를 제공하는 번성하는 디스크 광고의 효과를 통해 사진을 통한 디스크는 1980년대 후반에 세계적인 인지도로 성숙해졌으며 즉시 노래방 업계에서 활동하는 모든 사람들이 선호하는 파일로 판명되었습니다. 최고의 CD+G는 개인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지만 건설 사업의 결과로 사용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이 가라오케 파일, DKK 가라오케, 심지어 SAV/Nikkodo에서 중요한 발판을 마련할 몇몇 공급업체가 있었습니다. 이들 각 회사는 자신의 디스크를 제조할 때 의도된 목적으로 Drink station과 Clubhouse keeper, Phone Disc Jockeys, 심지어 KJ까지 소유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극장을 강타하는 디스크에는 좋아하는 노래의 모든 유형의 배열이 포함될 것입니다. Top notch fourty, Area, Conditions, Customary, Oldies, 아마도 심지어 가스펠, 심지어 Greenhouse의 새로운 음악도 거의 같은 디스크에서 자주 눈에 띄었습니다. 개인 광고로 수익을 지원하는 데는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지만 가라오케 장사로 프로들에게 호의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노래방 기계와 디스크를 선택하는 것에서 제외된 일반적인 개인을 염두에 둔 요소가 가치입니다. 게다가 CDG의 모든 것을 담을 장비는 같은 스테레오 콤팩트 디스크나 심지어 온라인 플레이어보다 고가였다. 중요한 CD+G는 일반 스테레오 CD 디스크를 제공하는 데 2배 더 비쌉니다. 대부분의 경우 소매가는 30달러에 판매되며, 좋아하는 노래 CD 디스크는 약 16달러입니다. 사진을 통한 그 디스크 가라오케 온라인 플레이어는 널리 보급된 CD DISK 포커 플레이어보다 더 비쌌습니다. 평소 개인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다양한 차이가 연출되어야 할 것이다.

최고의 변화는 가라오케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일부 브랜드가 다양한 좋은 경쟁력을 갖추면서 시작되었습니다. 1990년대를 앞두고 가라오케 카세트 테이프를 확실히 제조하는 많은 공급업체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CD+G 파일로 번창하게 했습니다. Back pocket New music, Smart Pick, 심지어 Priddis를 포함하는 공급자는 CDG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CDG 가라오케 광고에서 DK 가라오케가 소유하게 될 복합물입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이 특정 애니메이터와 특정 아이디어를 통해 CD+G 디스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카세트와 스테레오 CD 디스크 설정에 이러한 디스크를 많이 구축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곡을 전문적으로 많이 활용하여 주로 친구나 친척보다는 일반 개인의 관심을 더 많이 끌 수 있는 디스크가 있었습니다. 마침내 친구나 친척은 그들이 할 수 있는 두 개의 새로운 음악을 주로 소유할 디스크를 주문해야 하는 대신 동일한 디스크에 대해 각각 자신의 품질로 대히트가 될 몇 가지 새로운 음악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노래 할 것입니다. 제작된 DK 가라오케는 이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클래식 99개 디스크로 구성을 완료하고 심지어 정확히 같은 좋아하는 노래를 110개 디스크로 다시 릴리스하여 현재 3개 이상의 디스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ags: No tags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